사업가는 고민합니다. “어떻게 적게 일하고 더 많이 돈벌까.”

여러분도 아실 겁니다.

① 코로나로 인해 관광업계가 통째로 날아간 것을 시작으로 수많은 사업들이 피해 입었다는 것을.

② 지금 벌고 있는 2~300만 원도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다는 것을.

③ 소비는 줄어드는데, 물가는 오른다는 것을.

④ 평균 근속연수는 계속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⑤ 50~60살에 퇴직하면 그 이후가 준비되지 않았다는 것을.

⑥ 경쟁은 치열해지고 고객의 기대치는 점점 높아진다는 것을.

그래서 우리는 준비해야 합니다.

경쟁자들보다 차별화 된 무기를 가져야죠.

마케토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지금이 기회입니다

스마트 스토어가 유명해지며 수많은 사람들이 스마트 스토어에 뛰어들었습니다. 안 그래도 치열했던 시장에 더더욱 많은 경쟁자들이 새로 늘어났죠. 기존에 먼저 자리를 잡은 판매자와 나중에 들어온 판매자 중 누가 유리할까요?

당연히 먼저 자리 잡은 판매자가 유리합니다.

홈페이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직 홈페이지 없는 사업가들이 많습니다.

경쟁자보다 먼저 홈페이지를 만들고 자리 잡으세요.

 

마케팅 팩토리를 가지세요

홈페이지는 마케팅 팩토리와 같습니다. 마케팅을 자동으로 해주기 때문이죠.

잠재 고객 정보는 비싸게는 몇 십만 원까지도 됩니다. 비싼 이유는 결제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진짜 고객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매일 3명씩 공짜로 늘어나면 어떨까요?

PDF 판매 시 100개 팔리면 100번 보내야 하죠. 이게 자동으로 된다면? 인건비 절약! 집중력 UP!

(사업가는 집중력이 돈보다 중요한 순간도 있죠)

문의가 들어오면 매번 하나하나 다 설명하시나요? 홈페이지 링크 하나로 해결하세요.

시간도 절약하고, 기껏 다 설명했더니 결제 안 하는 고객에 대한 감정 비용도 없어집니다.

 

순매출 1474만 원 증가 사례

 

돈 버는 홈페이지를 만들면 얻는 이득 7가지

1. 24시간 공짜로 일하는 영업사원을 가지게 됩니다

2. 마케팅 비용 수백만 원을 절감하게 됩니다

3. 고객들에게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시공간에 제약받지 않고 사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5. 전문적인 포트폴리오를 어필할 수 있게 됩니다

6. 한눈에 보기 쉽게 어필할 수 있게 됩니다

7. 자동화 구축이 실제로 가능해집니다